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디자인] 봉투에 인쇄될 약도 및 이미지도 디자인 요청이 가능한가요?

봉투에 약도, QR코드, 간단한문구 등록 가능

 

약도, QR코드 등은 고객님이 제공하실 경우에만 인쇄가 가능한 부가서비스이므로 

약도, QR코드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디자인 및 제작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전단디자인 샘플을 미리 볼 수 있나요?

디자인 샘플 확인 가능


해당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샘플" 카테고리에서 업종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선택한 샘플번호를 신청서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샘플은 실제 제작된 전단지로써, 샘플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제작됩니다.

[디자인] 인터넷우체국의 샘플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제작된 샘플이미지 동일 사용 불가


해당 이미지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이미지로 색감, 분위기는 비슷한 느낌으로 제작 가능하며,

요청하시는 시안 및 이미지를 추가로 보내주시면 디자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전화번호만 변경되어도 디자인 비용이 추가되나요?

단순 수정사항 발생시 디자인 비용 추가


글자 1~2자 정도는 무료로 수정이 가능하지만 내용 수정만 하셔도 디자인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 봉입형으로 접수할 경우 전단지는 어디로 보내야 되나요?

<생활정보홍보우편제작처>

14118)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116번길 25-32 안양SK-V1센터 620호, 621호


박스 겉면에 접수우체국, 상호면, 사이즈/통수, 고객 연락처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제작기간은 몇일 정도 소요되나요?

디자인 확정된 다음날부터 제작-> 배달우체국 발송까지 5일(영업일)

배달국 배포까지 1~3일(영업일) 정도 소요되며, 요청 수량이 만통 이상이거나 우체국 상황에 따라 추가소요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생활정보홍보우편 이용료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발행불가

 

생활정보홍보우편은 고객편의상 우편요금과 제작수수료가 별도로 구분되어 있으나, 우편서비스이기때문에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기타] 접수했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제작전-> 취소가능

제작 및 발송 후-> 취소불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경로 1588-1300

→ 6번(알뜰폰/ 생활정보홍보우편관련 문의)
→ 2번(생활정보홍보우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