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후기

  • 문의 전화가 많아 졌습니다.

    상품의 구성이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다 보니,
    특가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격을 안내해야 했습니다.
    생활정보홍보우편을 인근 지역주민에게 발송한 결과
    문의전화가 많이 왔습니다.
    전단지를 가지고 오시면 할인 혜택을 드려 방문자도 많이 늘었습니다.

    골프용품 가게 oo지점장
  • 우리동네 주민에게만 딱 맞게 홍보가 가능해요.

    동네 배달을 주력으로 하는 마트입니다. 금주의 할인상품을 안내하고 배달가능지역만 홍보하고 싶었는데 생활정보홍보우편으로 전단지를 발송하니 많은 고객님들이 전화주문하시거나 쿠폰들고 방문을 해주십니다.

    양주시 00마트 팀장
  • 분양상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분양에 관심있는 분들께 꼼꼼하게 상담을 해야하는 분양업무에서 제일 고민되는 부분은 많은 분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사업예정지 인근에 거주해서 해당 예정지의 가치를 잘 아시는 분이나 여유자금이 있는 분들이 거주하는 지역에 안내를 해야하는데 생활정보홍보우편으로 타겟을 정해 발송할 수 있었습니다. 분양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분양사무소 담당자
  • 지역 주민과 더 가까워 졌습니다.

    피싱사기가 많다보니, 전화마케팅에 한계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우체국을 통해 생활정보홍보우편을 알게 되었는데, 고객님들도 직접 은행에 와서 상담을 받으시니 안심하시고, 은행에서도 민감한 고객정보를 활용하지 않고도 금융상품 안내를 드릴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00은행 지점장
  • 타겟고객에게 정확히 안내할 수 있었습니다.

    보청기 업종 특성상 노년층이 타겟입니다. 그리고 방문상담이 꼭 필요한 상품이라, 지점별 타겟층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을 설정하여 홍보하였습니다. 방문을 유도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하니 많은 호응이 있었습니다. 대리점별 홍보지원혜택으로 생활정보홍보우편을 발송해 드리니 대리점주님들이 만족해 하십니다.

    보청기 대리점 관리 슈퍼바이저
  • 경쟁력있는 홍보수단을 찾았습니다.

    병의원 광고는 심의 제약사항이 많고, 지역 중소병의원이라 큰 돈을 들여 광고를 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생활정보홍보우편으로 진찰받으러 오 확률이 높은 타겟고객의 거주지역, 근무지역에 우편물로 안내문을 발송했더니, 예약문의, 진료문의 전화가 증가했습니다.

    안산시 oo내과
  • 비대면 축제 홍보, 부스방문 예약안내에 활용했습니다.

    대규모 축제개최가 어려워진 요즘,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축제의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역민 안내가 중요합니다.
    또, 방역수칙을 지켜 사전 예약자만 방문해야하는 행사의 경우, 예약방법안내도 해야했구요.
    생활정보홍보우편으로 자세하게 안내해서 혼선없이 무사히 행사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축제홍보 담당자
  • 정보취약계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지역민 중 정보취약계층인 고령자, 결혼이민자분들이 많으신데, 지역적 특성으로 안내 대상이 거주하는 지역이 넓고, 주민들이 생업이 바빠 자주 관공서 방문을 하지 않기 때문에 효과적인 제도 홍보방안을 찾다가 우체국을 통해 생활정보홍보우편으로 홍보물을 발송했습니다. 더 많은 지역민들에게 중요한 정부정책이나 안내를 드릴수 있어 만족합니다.

    oo시청 관계자

고객센터

1588-1300

(6번 > 2번 생활정보홍보우편 안내)

접수문의
/ 02-2036-0514
이메일
/ mystamp@posa.or.kr
업무시간
/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주말 및 법정 공휴일 휴무